노홍철 빵집 2호점이 11일 오늘 김해에 (소프트)오픈하였습니다. 노홍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설레는 마음에 소프트 오픈하는 홍철책빵 서커스점 드라이브th루!! 드디어 내일 4월 12일 오전 열한시 오픈이네요'라고 업로드했는데요.
노홍철 빵집 오픈
사실상 정식오픈은 아직 미정이라고 하네요. 오늘부터 12일, 13일, 14일은 말그대로 가오픈이기에 많이 부족할거라고 하면서, 질책은 직원말고 저에게 해달라고 밝혔습니다.
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노홍철 빵집 인테리어는 부제인 '서커스'답게 빨강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다채로워 보입니다. 노홍철 본인도 마치 서커스단장과 같은 복장을 하고 있네요. 역시 컨셉 장인답습니다.
노홍철 빵집 1호점, 홍철빵집 서커스점은 김해 율하신도시의 모산공원 인근입니다. 지도를 참조하세요.
노홍철 팔뚝 타투
노홍철 빵집에 대한 이슈 말고도 노홍철 팔뚝에 있는 타투가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홍철책빵 2호점 오픈에 대한 글을 게시하면서 올린 영상에 노홍철이 자신의 카페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이때 노홍철의 팔뚝에 있는 타투가 그대로 보여서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이 타투가 진짜 타투인지는 정확하지 않지만 파란색 해골모양이 영락없는 무한도전의 로고처럼 보이는데요.
노홍철은 자신의 스캔들을 이유로 무한도전이 종방할때까지 함께 하지 못하고 중도에 하차했었죠. 그래서 노홍철에게 무한도전은 그리운 고향이자 아픈 손가락이 아닐까싶어요. 개인적으로도 노홍철이 있을때의 무한도전이 가장 재밌었는데 말이죠.
어쨌든 김해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홍철책빵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재밌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