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에서 브라이언이 전여친의 바람으로 13년간 연애를 하지 못한 썰을 풀었는데요.
13년전 당시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데뷔한 브라이언은 데뷔 직후 같은 시기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인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자신을 속이고 다른 남자아이돌 멤버와 바람을 피는 걸 알게되었고, 그 충격이 트라우마가 되어 이후 연애를 하는게 힘들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브라이언 전여친
벌써 13년이나 지난 일이지만 그 당시 그녀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도마위에 올랐습니다. 브라이언 전여친이 누구인지, 바람핀 가수가 누구인지가 궁금하긴 하지만 이미 지난 일이라 언급을 자제하는 분위기이긴 합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궁금한것은 찾아보는 성격탓에 우선 검색창에 '홍진경'을 검색해보았습니다.
헉! 브라이언이 방송중에 홍진경과 친한 걸그룹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홍진경의 연관검색어로 위와 같이 뜨고 있습니다. 브라이언과 함께 활동했고 데뷔시기도 비슷하다면 ㅌㅌㅁ나 ㅅㅋㄹ 정도가 유력하다고 생각되었었는데요.
또한 해외교포로 한국어가 서툴렀던 브라이언과 친밀하게 만날 수 있는 상대도 아마 해외에서 오래 생활했던 사람이 아니었을까 하는 추측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네티즌들은 'ㄹㅇ'을 유력하게 보고있네요.
우선 유력한 후보인 'ㅅㅇ'와 'ㄹㅇ' 중 홍진경과 친한 걸그룹 멤버는 'ㄹㅇ'이구요. 양다리를 걸친 상대에 대한 추측도 무성한데 'ㅈㅈ'이라는 썰이 많습니다.
어디까지나 추측성이며 이미 오래전에 있었던 일이라 그냥 작은 에피소드 정도로 생각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찌됐든 과거 그일을 계기고 다른 사람을 만나기가 힘들어졌다는 브라이언인데요. 아픔을 극복하고 행복한 앞날을 기도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