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코로나19에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블랙핑크의 나머지 멤버 3명은 밀접접촉자로 분류되지는 않았지만 현재 PCR검사를 진행후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 확진
솔로앨범을 내고 왕성히 활동중인 리사가 코로나에 걸린 점은 참으로 유감스럽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아직 역학조사 결과가 밝혀진 바가 아니기 때문에 어떤 경로를 통해 코로나에 걸린것인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리사는 해외활동 또한 활발히 진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감염경로를 예측하기는 무척 어려울 것으로 보이네요.
소속사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 리사의 코로나확진을 발표했고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유하고 보건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처를 했다.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와 주변 스태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아래는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오늘(24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3명의 다른 블랙핑크 멤버는 아직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진 않았으나 리사의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통보받은 즉시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현재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사는 우선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유, 보건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와 주변 스태프들의 건강을 최우선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빠르게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위드코로나가 시행되면서 확진자수가 떨어질 줄 모르고 엄청난 수치로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백신접종 이후에는 중증으로 발전하는 확률이 현저히 떨어진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코로나 확진에 대한 공포는 여전한것 같은데요.
이런 와중 리사의 코로나 확진소식은 많은 팬들의 걱정을 낳게 하는 뉴스가 아닌가싶습니다. 하루빨리 리사의 쾌유를 기원하며, 나머니 멤버들의 무확진소식도 기다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