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쇼윈도'에 출연중인 2PM 출신 황찬성이 결혼발표를 해서 많은 팬들이 깜짝 놀라고 있습니다.
황찬성 결혼발표
황찬성은 1992년생 올해 30살로 그룹 2PM 출신이며, 현재는 가수활동보다는 드라마에서 배우로서 더욱 자주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현재도 드라마 '쇼윈도'에 출연중이죠.
일반적으로 드라마가 방영중일때는 결혼발표를 잘 하지 않는데, 황찬성의 결혼은 깜짝발표였다고 생각됩니다. 들여다보니 그럴수밖에 없었다싶긴 한데요.
황찬성은 군대 전역 이후 여자친구와 결혼을 준비해왔고, 예상보다 빨리 새생명이 찾아왔기에 이렇게 갑작스럽게 결혼발표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황찬성과 결혼하는 상대는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많은 정보는 공개하기 어렵다고 하는데요.
'아직 임신초기이기 때문에 무척 조심스럽지만 여러분께 가장 먼저 이 사실을 알려 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소식을 전한다'라고 하면서 15년간 몸담았던 소속사인 JYP와는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는 소식까지 함께 알렸는데요.
내년 1월에 계약이 만료되는데, 회사와 충분한 의논 끝에 재계약은 하지 않는 것으로 협의했다고 합니다. 다른 2PM 멤버들의 재계약 향방은 아직 알려진 것이 없지만, 황찬성이 나감으로해서 2PM의 활동은 중단될것인지 무척 걱정스럽긴 합니다.
황찬성은 내년 1월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황찬성의 깜짝 결혼발표에 팬들은 당황스러워했지만, 그의 행복한 결혼을 위해 축하하는 분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